🎵 제목 : 성모님께 바치는 노래
6월 8일, 아론의 집 대강당에서 열린 제2회 교구 시니어 합창제에서 불려진 곡을
오늘 교중 미사에서 ‘비오대학 시니어 합창단’이 다시 들려주었습니다.
노란 스카프를 두르고, 본향을 향해 나아가는 천국의 순례자로서의 의미를 담아 성모님께 마음을 모아 올린 노래입니다.
오랜 시간 신앙의 길을 걸어오신 분들이 정성을 다해 부른 이 노래처럼,
앞으로도 늘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평안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