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비오대학

2026.06.16 비오대학 종강식

작성자루치아|작성시간26.06.16|조회수66 목록 댓글 0

'너희는 원수를 사랑하여라' (마태5.44)

우리는 미움에 메어있지 말고 지난 동안 주님께서 베풀어 주신 은총에 감사하고,

미움보다 사랑을, 원망보다 기도하며 원수를 사랑하라는 예수님 말씀처럼 우리 비오대학 공동체가 성장하는 모습이길 바랍니다.

또한 한 학기 동안  함께 걸어오며 함께했던 배움과 따뜻한 순간들이 각자의 일상에 용기와 위로가 되시길 바라며

방학동안  주님안에서 더욱 건강하게 지내시고 2학기 개강 때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길 기도 드립니다.

 

종강미사 / 화성시 시니어 "그린나래" 합창단 공연 / 시니어브레인 음악놀이 / 점심식사 / 수업 건의사항 및 의견나눔으로 

비오대학 1학기 종강식을 마무리했습니다.

은빛과정(탈출기) 수료자 대표로 수료증을 받는 윤보현(클레멘스) 형제님 축하드립니다~
존경하는 신부님과 함께~
은빛과정(탈출기) 개근자 대표로 신부님께 개근상을 받는 장재남(카타리나) 자매님, 축하드립니다^^
사랑하는 신부님과 함께~
비오대학 1학기 종강미사를 마치고~
화성시 시니어 "그린나래" 합창단 축하 공연
소공회장님의 1학기 종강을 축하하며~
학장님과 건의사항 및 의견 나눔의 시간
은빛과정 4년 수료로 주교님께 수료증을 받는 하미자(마리아로사) 자매님을 함께 축하하며~
한 학기를 비오대학과 함께하며 수고한 봉사자님들과 함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