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쟤웅씨 작성시간26.06.20 안녕하세요 ~ 반갑습니다 ㅎ
좋은 주말 오후네요 ~ ~
저는
금번 2026년도 사단법인사람연대 화성시지부 집단 동료상담
기초교육 훌련에 참여하여
과정을 수료한 재웅씨 입니다 ~ ~
현재는 화성동탄 IL센터에서 일자리 참여자로 근무하고있습니다 ~ ~
교육 장소는 화성 YBM 연수원이였고 ~ 조용하고 아담한 건물이었습니다 대체로 즐겁게 시간을 보냈다 라고 생각합니다 ~ ~
그것은 다채로운 편의 시설과 연수외에도 의미를 넘어 ~
우리 장애인 의 생활을 보호하기위하여 세워진 각 지역의 기관장님 ~그리고 솔선수범으로 활동하시는 실무선생님들 덕분에 ~
세상이 더 나은것이 되었다 라고 사료됩니다 ~ ~
우리 각 지역에 세워진 조직 기관이 역활과 목적을 위하여 날마다 필요한대로 부족함이 없이 채워지기를 축복합니다 ㅎ
우리 선생님들 수고 많이 하셨구요 ~
처음시간부터 뒷정리 까지 하신 Staff ~ 선생님 ~ 친절하시고 배려해주시고 ㅎ 너무 너무 고맙습니다 오래 오래 기억될 꺼예요 ~~ ㅎ
또한
자기 자신도 불편함이 있으면서도 다른 동료들을 도와주는 모습에서 사랑를 ~ 배웠습니다 ~
감사합니다
모두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한 주말을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