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등업 부탁드립니다~

작성자정승헌 사도요한|작성시간26.06.21|조회수40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저는 북수동성당 정승헌 사도요한 입니다.
등업 부탁드립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인영 안셀모 | 작성시간 06:22 new 정승헌 사도요한 형제님, 안녕하세요!
    상임총무 조인영 안셀모입니다.
    “타본당신자”로 등업되셨습니다. ^^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