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등업 부탁드립니다~ 작성자정승헌 사도요한|작성시간26.06.21|조회수4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저는 북수동성당 정승헌 사도요한 입니다.등업 부탁드립니다~항상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인영 안셀모 | 작성시간 06:22 new 정승헌 사도요한 형제님, 안녕하세요!상임총무 조인영 안셀모입니다.“타본당신자”로 등업되셨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