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03-2006

산악부로 편입한 소녀~~

작성자이카로스|작성시간06.03.01|조회수108 목록 댓글 0

 

 

  동굴 01학번....

 

 여자 3학년이면 예비역인데...4학년 짜리가 와서시리...

 

 우리 대장보다 잘 올라가니 이를 어쩌나!!!

 

 그래서 산악부 04학번으로 편입 시키기로 했음다

 

 차기 대장은 입회 원서 꼭 받고 산에 대리고 다니시길~~

 

[NIKON] E5200 10/6088ms F28/10 ISO6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