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대장의 모습이로소!! 작성자이카로스|작성시간06.03.01|조회수8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올 동계 최고의 사진이다.!! 대장은 독사진보다 대원들과 찍는 사진이 더 의미있는거라 생각해 따로 독사진은 안 올렸다... 삐지지 마라~~ 근데 거 카메라맨이 잘 못찍었구만.. 천에게 전해라 산악부로 오려면 사진 찍는 기술먼저 공부라하고!!! [NIKON] E5200 10/3225ms F28/10 ISO6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