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03-2006

진정한 대장의 모습이로소!!

작성자이카로스|작성시간06.03.01|조회수86 목록 댓글 0

 

 

 올 동계 최고의 사진이다.!!

 

 대장은 독사진보다 대원들과 찍는 사진이 더 의미있는거라 생각해

 

 따로 독사진은 안 올렸다... 삐지지 마라~~

 

 근데 거 카메라맨이 잘 못찍었구만..

 

 천에게 전해라  산악부로 오려면 사진 찍는 기술먼저 공부라하고!!!

 

 

 

[NIKON] E5200 10/3225ms F28/10 ISO6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