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주말 잘 보내세요.

작성자해조(향천)|작성시간26.06.06|조회수0 목록 댓글 0

사랑과 조건이 공존하기 시작하면

그 사랑은 불행한 사랑입니다.

사랑은 그 사람의 좋은점은 물론

가장 나쁜점까지 감싸안는 것입니다.

 

지나친 조건이 사랑을 앞선다면

스스로 자신의 마음을 읽어야 합니다.

'과연 이 사랑이 진실일까' 하고

 

사랑은 물질적 거래가 아닌

마음을 주고 받는 것입니다.

연인 사이는 죄악을 제외한 무엇이든지

주고 받을 수 있는 마음이 되어야 합니다.

진실로 사랑한다면

그 사람의 모든것을 좋아 할 것입니다.

 

네가 사랑 하니까 나도 사랑하겠습니다.

이유가 붙으면 사랑으로

사람을 대하는 것이 아니라

거래 상대로 보는 것입니다.

사랑은 거래가 아닙니다.

 

사랑은 그 사람의 모든 것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사랑은 하면 할수록 풍요로워집니다.

그러나 한쪽에서 지나친 요구만을 한다면

그 사랑은 오래가기 힘듭니다.

 

사랑은 주는 것입니다.

사랑을 줄 수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은

얼마나 행복한 일 입니까.

사랑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받을 수도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들은 어떠한 상황이나

어려움도 이겨낼 수 있습니다.

사랑은 주는 것이기에

모든것을 참고 이겨내는 것이기에...

 

따뜻하고 포근한 하루 ....

즐거운주말 잘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