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조건이 공존하기 시작하면
그 사랑은 불행한 사랑입니다.
사랑은 그 사람의 좋은점은 물론
가장 나쁜점까지 감싸안는 것입니다.
지나친 조건이 사랑을 앞선다면
스스로 자신의 마음을 읽어야 합니다.
'과연 이 사랑이 진실일까' 하고
사랑은 물질적 거래가 아닌
마음을 주고 받는 것입니다.
연인 사이는 죄악을 제외한 무엇이든지
주고 받을 수 있는 마음이 되어야 합니다.
진실로 사랑한다면
그 사람의 모든것을 좋아 할 것입니다.
네가 사랑 하니까 나도 사랑하겠습니다.
이유가 붙으면 사랑으로
사람을 대하는 것이 아니라
거래 상대로 보는 것입니다.
사랑은 거래가 아닙니다.
사랑은 그 사람의 모든 것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사랑은 하면 할수록 풍요로워집니다.
그러나 한쪽에서 지나친 요구만을 한다면
그 사랑은 오래가기 힘듭니다.
사랑은 주는 것입니다.
사랑을 줄 수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은
얼마나 행복한 일 입니까.
사랑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받을 수도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들은 어떠한 상황이나
어려움도 이겨낼 수 있습니다.
사랑은 주는 것이기에
모든것을 참고 이겨내는 것이기에...
따뜻하고 포근한 하루 ....
즐거운주말 잘 보내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