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로운 글

[공지]안녕하세요! 자유로운 글 게시판에 관해서 말씀 드립니다.

작성자두바이파파|작성시간08.10.03|조회수1,170 목록 댓글 113

게시판 자체가 자유로운 글 입니다....그래서.

 

가능하면 회원 여러분의 소중한 글들은 모두 올려주신그대로 유지하는것이 옳다고 생각합니다만.

 

정치적인 이슈나 이념적인글..또한 전직 ,현직 대통령에대한 글들이나 이런 글들은 자제해주셨으면 하는 부탁을 드립니다..

 

두바이포유는 두바이에서 열심히 생활하시는 회원분들이나 또 두바이에 관심이 많고 향후 그곳에서의

 

생활을 준비하시는분들이 서로도우며 정보도공유하고 친목도모를 위해 존재하는 카페입니다.

 

그러한 취지에 맞는 글들을 자유롭게 올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차후엔 정치적인 이슈나 이념논쟁 특정인에대한 모욕을 주는등의 글들은 양해없이 삭제조치하겠습니다.

 

이점 널리 양해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카페지기 두바이파파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재스민 | 작성시간 22.10.29 네^^
  • 작성자환경사랑 | 작성시간 22.12.24 넵!!
  • 작성자하니마니 | 작성시간 22.12.28
  • 작성자둔둔나무 | 작성시간 25.03.31 넵~!
  • 작성자매드코코 | 작성시간 26.06.08 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