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토요일에 알아인으로 가족들과 함께가요 :)한국도 덥지만, 아랍은 더하겠죠 ㅠㅠ 샤르자 살다가 알아인으로 가는거라 걱정되네요 작성자 ssuujjiinn 작성시간 18.08.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