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이번주 토요일에 알아인으로 가족들과 함께가요 :)
    한국도 덥지만, 아랍은 더하겠죠 ㅠㅠ
    샤르자 살다가 알아인으로 가는거라 걱정되네요
    작성자 ssuujjiinn 작성시간 18.08.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