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AE 로 이사온 첫해가을즈음.<br />시티센터 진열되어 있던 어그랑 파카드꺼운 두꺼운 스웨터들을 보며 저런게 왜필요해라며 썩소를 날렸던 나.<br />한해 두해 이곳에서 겨울을 날수록 점점 더 추위를 타는 나자신을 보고 왜 겨울옷이 필요한지 이해했습니다.<br />물론 저는 가디건이나 청바지로도 충분하지만 에미라티들은 두꺼운 옷이 필요하겠구나 싶더군요.<br />요즘에는 저도 가끔 수면양말이 필요할때도 있습니다. 발시려워요 ㅋㅋ<br /> 작성자 damien 작성시간 18.09.06
-
답글 저도 수면양말 때때로 꺼내신어요 작성자 kiim 작성시간 18.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