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곧 두바이로 들어갈 예정이라 이것저것 준비해야 하는데 너무 어렵네요 ㅠㅠ 요즘 카페에서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작성자 Lemonade 작성시간 18.09.28 답글 저도 신입이라 보이는 글 보면서 열심히 배우고 있습니다!^^ 작성자 Alice 작성시간 18.10.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