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한국이 많이 춥다고 하네요. 매일 선선한 저녁 날씨가 너무 아까워서 산책을 나가면서, 날씨도 경제도 한파가 몰아치는 우리나라가 문뜩 걱정이 되네요 작성자 람영 작성시간 19.01.04
  • 답글 마음 따뜻하시네요 작성자 됴됴 작성시간 19.01.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