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 많이 춥다고 하네요. 매일 선선한 저녁 날씨가 너무 아까워서 산책을 나가면서, 날씨도 경제도 한파가 몰아치는 우리나라가 문뜩 걱정이 되네요 작성자 람영 작성시간 19.01.04 답글 마음 따뜻하시네요 작성자 됴됴 작성시간 19.01.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