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사막기후라..

    제 생애 지구 생태 체험이라면 미국에서였습니다.

    미국에서는 한분기동안 여행하며 사계절을 넘나들었으니까요.

    그 중

    서부에서 라스베가스를 향해 달리던 때를 떠올리며 두바이를 넘겨짚어봅니다.

    

    머리위로 반소매팔뚝위로 반바지 다리위로 강렬하게 내리꽂던 태양열과 지열을 지금도 썡썡하게 느끼니까요..



    두바이가 기대됩니다.
    작성자 verite 작성시간 19.01.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