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막기후라..제 생애 지구 생태 체험이라면 미국에서였습니다.미국에서는 한분기동안 여행하며 사계절을 넘나들었으니까요.그 중서부에서 라스베가스를 향해 달리던 때를 떠올리며 두바이를 넘겨짚어봅니다.머리위로 반소매팔뚝위로 반바지 다리위로 강렬하게 내리꽂던 태양열과 지열을 지금도 썡썡하게 느끼니까요..두바이가 기대됩니다. 작성자 verite 작성시간 19.01.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