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건만족하여 정회원 되었다고 알람떳는데왜 준회원인걸까요^^,아시는분 알려주세요 ㅠㅠ 작성자 아이스카페라떼 작성시간 19.01.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