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지기님이 공개댓글만 달도록 해주심 안될까요? 비공개가 필요하면 비공개 게시판을 따로 만들었음 하네요. 작성자 Theo 작성시간 19.02.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