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부다비로 들어갈 예정인데 정보가 많이 없네요.비공개 댓글 반대 이야기도 많은데 정보 공유 많아지길 바라봅니다^^저도 들어가서 생활에 익숙해지면 정보 공유하는 그날이 얼른 왔음 좋겠네요ㅎ 작성자 주주네 작성시간 19.02.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