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석달 뒤면 아부다비로 갈 예정인 두 아이 맘입니다~ 설레기도 하고 두렵기도 하고 궁금한 것도 많네요ㅠㅠ 잘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제니제니 작성시간 19.02.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