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두바이 온지 2달 남짓 되었습니다서서히 적응이 중입니다 작성자 엠에스 작성시간 19.02.24 답글 반가움에 댓글 달아봅니다. 저희도 두달 되어가네요. 집구하고 아이들 학교 보내고 정신없고 분주한 2월이였어요. 두바이서 재미나게 살아보아요~ 작성자 Dooluk 작성시간 19.02.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