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이제 두바이 온지 2달 남짓 되었습니다
    서서히 적응이 중입니다
    작성자 엠에스 작성시간 19.02.24
  • 답글 반가움에 댓글 달아봅니다. 저희도 두달 되어가네요. 집구하고 아이들 학교 보내고 정신없고 분주한 2월이였어요. 두바이서 재미나게 살아보아요~
    작성자 Dooluk 작성시간 19.02.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