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부다비 온지 벌써 1달하고 10일이 지났네요 날씨가 영 적응하기 힘드네요 작성자 Blue13 작성시간 19.04.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