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직은 두바이행이 실감나지 않는데 살다보면 돌아오기 싫어지는 순간이 또 오겠죠?^^
    아직 몇달 여유가 있으니 잘 준비해서 출발해보려고요!!
    다들 기운찬 하루 되세요~
    작성자 문채맘 작성시간 19.04.20
  • 답글 저도 딱 ㅋㅋㅋ이랬어요 ㅜㅜ 정말 오기 싫었는데 그럭저럭 잘 적응 중이네요. 아직은 관광 느낌이긴 하지만요 ^^ 잘 준비하셔서 오세요^^ 작성자 jjin 작성시간 19.04.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