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4년 동안 아부다비에서 재밌게 생활하고 곧 한국으로 돌아가려고 합니다. 처음 와서 잘 모르던 떄가 엊그제 같은데... 혹시나 아부다비에 대해 여쭤보시고 싶은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 주세요. 제 경험이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작성자 꽃나 작성시간 19.06.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