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궁금한건 많고 근데 영어는 못하고..걱정한가득이지만 타지생활 잘해낼수있겠죠! 작성자 별헤는밤 작성시간 19.10.31
-
답글 저도 영어가ㅜㅜ 작성자 하이요 작성시간 19.11.09
-
답글 저도 이제 막 시작이라 어리둥절하네요 작성자 직잭 작성시간 19.11.06
-
답글 공감요ㅠㅠ 영어가 가장큰벽이예요..전ㅜㅜ 작성자 EyeSom 작성시간 19.11.06
-
답글 저도 그래요. 같이 힘내요. 저는 정리만 되면 영어 공부하러 다니려구요.힘내세요 작성자 맑은공기 작성시간 19.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