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아부다비에 왔어요 친구하실분 안계신가요ㅎㅎ로즈우드에 살고있어요! 작성자 굥딘굥딘 작성시간 19.11.04 답글 저는 내년초에갈예정인데...막막하기만하네요ㅜㅜ 작성자 EyeSom 작성시간 19.11.06 답글 비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