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두바이 아부다비쪽 날씨는 어떤가요?
11월말에 잠시 들어가볼껀데 영 감이 안잡히네요
여름옷을 챙겨야하나..긴팔옷을 챙겨야하나요? 작성자 자연스럽게 작성시간 19.11.14 -
답글 감사해요 짐챙길때 참고할께요^^ 작성자 자연스럽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9.11.14
-
답글 낮에도 30도 조금 넘게 올라가는 날씨예요. 반팔가져오시돼 얇은 바람막이나 가디건 가지고 오심 됩니다~ 작성자 SanDro 작성시간 19.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