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비 많이 온다고 아이들 학교 휴교하고 그닥 비도 많이 내리지 않고.. 오늘밤부터 또 비바람이 친다고 하는데 정말일까요 ㅋ 좋은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옐리자베타 작성시간 19.11.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