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봄에 아부다비 갈 예정입니다. 막막하고 겁도 나던 차에 이 카페를 알게 되었습니다~앞으로 정회원이 되어서 열심히 활동하고 싶어요!! 작성자 알라딘 작성시간 19.12.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