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엔 안 추워는데 ㅋㅋ 이젠 겨울이라고 춥네요.............. 작성자 짱구단구단주 작성시간 20.01.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