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포유
회원16,959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공지
한줄메모장등 게시판에 광고관련 글이나 사이트링크 거시는분들 계십니다. 보이는데로 삭제하고 있으며 반복되는 경우 스팸처리 되실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광고성 글은 정회원광장의 기타업체 홍보 게시판에 올리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두바이파파
작성시간
17.06.07
-
공지
가입인사등업 게시판에 가입인사글과 한줄메모장에 인사글 작성해주시고 준회원이 작성가능한 게시판에 댓글을 10개달면 바로 정회원으로 자동 등업되십니다. (2016년 6월 기준)
작성자
두바이파파
작성시간
16.06.07
-
공지
각 게시판에 맞는 글을 올려주십시요. 벼룩시장게시판에 정보글을 올리거나 집구하기게시판에 광고글 올리거나...각 게시판에 맞지않는글은 이동시키거나 삭제조치하겠습니다.
작성자
켈빈
작성시간
16.03.11
-
출석했습니다~ 등업 부탁드려요^^
작성자
hilee
작성시간
18.11.30
-
등업 빨리 하고싶습니다^^
오늘도 모두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쪼꼴릿
작성시간
18.11.30
-
등업하고싶습니다
작성자
최선아
작성시간
18.11.29
-
출석이요
작성자
어진맘
작성시간
18.11.28
-
두바이에 대해 모르는게 많아요~
작성자
풋콩
작성시간
18.11.25
-
안녕하세요ㅎㅎ
작성자
루비
작성시간
18.11.20
-
두바이이주전에 걱정이 앞서네요...
작성자
이지영
작성시간
18.11.19
-
안녕하세요
작성자
해리슨포도
작성시간
18.11.18
-
얼른 등업하고 싶습니당
작성자
chuparico
작성시간
18.11.18
-
두바이 기대됩니다. 얼마나 좋은 곳일지
작성자
세도나
작성시간
18.11.16
-
두바이 가고싶네요~~~
작성자
ge275
작성시간
18.11.14
-
등업되길 손꼽아 기다립니다. ^^;;;
작성자
해피스마일
작성시간
18.11.13
-
잘 적응해서, 오래 있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미샤베리
작성시간
18.11.13
-
두바이 관련 정보를 알고 싶어요. 걱정과 설렘이 함께 하네요.
작성자
해피스마일
작성시간
18.11.12
-
두바이로 가는 게 걱정 반 설렘 반이네요 ^^ 도움 많이 받고 갈 것 같습니다!
작성자
고구마구
작성시간
18.11.11
-
저도 내년 여름에 두바이로 갑니다. 설레입니다^^
작성자
국민여동생
작성시간
18.11.11
-
방갑습니다~ 내년에 가족들 데리고 올계획입니다.
작성자
세비
작성시간
18.11.09
-
가고 싶습니다! 두바이~~^^
작성자
모지스
작성시간
18.11.09
-
댓글 내용 보고싶은데, 운영진과 글쓴이만 봐지는게 대부분이네요. 댓글에서 정보들 공유 할수 있을텐데요.
작성자
Dooluk
작성시간
18.11.09
-
이직 고려중으로 많이 알고싶어여. uae^^
작성자
니쓰워더
작성시간
18.11.08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