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한줄메모장등 게시판에 광고관련 글이나 사이트링크 거시는분들 계십니다. 보이는데로 삭제하고 있으며 반복되는 경우 스팸처리 되실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광고성 글은 정회원광장의 기타업체 홍보 게시판에 올리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두바이파파 작성시간 17.06.07
  • 공지 가입인사등업 게시판에 가입인사글과 한줄메모장에 인사글 작성해주시고 준회원이 작성가능한 게시판에 댓글을 10개달면 바로 정회원으로 자동 등업되십니다. (2016년 6월 기준) 작성자 두바이파파 작성시간 16.06.07
  • 공지 각 게시판에 맞는 글을 올려주십시요. 벼룩시장게시판에 정보글을 올리거나 집구하기게시판에 광고글 올리거나...각 게시판에 맞지않는글은 이동시키거나 삭제조치하겠습니다. 작성자 켈빈 작성시간 16.03.11
  • 이직 고려중인데 잘 부탁드려요. ^^ 작성자 ㅇ홍맘ㅇ 작성시간 18.11.08
  • 많은 분들이 UAE로 가시네요. 저도 힘내서 도전해 봅니다요. 화이팅!! 작성자 freestyle 작성시간 18.11.07
  • 안녕하세요. 작성자 Tate 작성시간 18.11.06
  • 아부다비 내년 2월부터 살생각인데 ㅎㅎ 기대가 되네요. 작성자 빈스빈스 작성시간 18.11.06
  • 12월 초 두바이로 갈 예정입니다. 마리나 쪽이나 버즈칼리파 뒤쪽 비즈니스 베이로 집을 구할까 생각중입니다. 작성자 Dooluk 작성시간 18.11.06
  • 내일부터 일월화수목 매일알바샤 판드파크에서함께걷기운동하실분.간단한스트레칭조금가르쳐드릴수도~전 에로빅강사입니당^^아침8시부터.정문만남출발.이름적어주세요.글을어디다올려야할지모름ㅡ. 작성자 계속 작성시간 18.11.04
  • 두바이로 이주 계획입니다.남편의 이직으로 갑작스럽게 잡힌 계획이라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Bobby 작성시간 18.11.04
  • 아부다비 거주중입니다. 좋은 정보 많이 남기겠습니다. 작성자 언더아머 작성시간 18.11.03
  • 반갑습니다~아부다비로 이주할 예정인데 정보를 구하고 싶네요~ 작성자 징이 작성시간 18.11.03
  • 갑작스러운 파견으로 많은 고민중입니다ㅎ 언능 등업되어서 정보 공유하고 싶어요 작성자 이삼촌 작성시간 18.11.02
  • 갑작스런 주재원 발령으로 궁금한게 많네요.
    빨리 정회원 되고 싶어요.
    작성자 꼬꼬댁꼬꼬 작성시간 18.11.01
  • 1월초쯤 두바이로 출국할 것 같은데
    좋은 분들 많이 만나고 알찬 정보 공유했으면 좋겠네요.
    많이 설레요~~
    작성자 스쿼트50 작성시간 18.11.01
  • 아부다비에 이사 갈 예정입니다. 작성자 김예령 작성시간 18.10.30
  • 저도 빨랑등업하고 싶어요. 작성자 아줌마천사 작성시간 18.10.25
  • 두바이에 가게 될 것 같아 가입하였는데 한인분들 정말 활기차게 생활하시네요. 멋집니다!! 작성자 아리송스 작성시간 18.10.25
  • 음..한줄 메모장 글은 게시글로 인정이 안되는건지?? 준회원이 쓸수있는 게시판이 없는데 ㅠㅠ 작성자 냥냥 작성시간 18.10.23
  • 한국의 가을날씨입니다. 작성자 아줌마천사 작성시간 18.10.22 '한국의 가을날씨입니'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저희는 12월말에 아부다비로 갈예정입니다. 작성자 아줌마천사 작성시간 18.10.22
  • 아이들학교에 대해 궁금합니다...AISA에 자리가 있다하여 문의중입니다...AISA보내시는분 댓글부탁드려요. 작성자 아줌마천사 작성시간 18.10.22
  • 연말~내년초 두바이로 갈 예정인데 참..막막하네요 작성자 냥냥 작성시간 18.10.21
이전페이지 31 32 현재페이지 33 34 3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