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포유
회원16,959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공지
한줄메모장등 게시판에 광고관련 글이나 사이트링크 거시는분들 계십니다. 보이는데로 삭제하고 있으며 반복되는 경우 스팸처리 되실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광고성 글은 정회원광장의 기타업체 홍보 게시판에 올리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두바이파파
작성시간
17.06.07
공지
가입인사등업 게시판에 가입인사글과 한줄메모장에 인사글 작성해주시고 준회원이 작성가능한 게시판에 댓글을 10개달면 바로 정회원으로 자동 등업되십니다. (2016년 6월 기준)
작성자
두바이파파
작성시간
16.06.07
공지
각 게시판에 맞는 글을 올려주십시요. 벼룩시장게시판에 정보글을 올리거나 집구하기게시판에 광고글 올리거나...각 게시판에 맞지않는글은 이동시키거나 삭제조치하겠습니다.
작성자
켈빈
작성시간
16.03.11
두바이와 아부다비 정보에 비해 타지역 정보가 상대적으로 적어 쉽지 않네요
작성자
taoist
작성시간
18.10.21
지금 두바이 관광성수기라죠. 집 구하기 전에 잠시 호텔이 있어야 될 것 같은데 바이 있을런지 모르겠네요.
작성자
taoist
작성시간
18.10.21
요즘 한국 가을을 날씨 참 좋은데 겨울 두바이 날씨랑 비슷하려나요
작성자
쭌은마미
작성시간
18.10.20
요즘 두바이 날씨가 조금씩 좋아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작성자
ㅂleeky
작성시간
18.10.20
두바이에서 배드민턴이나, 축구, 농구, 탁구 등 운동을 하시고 싶으시면 world trade center에 가시면 시설이 아주 잘 되어 있으니 참조하세요!
작성자
ㅂleeky
작성시간
18.10.20
수박이나 메론 같은 과일은 에미레이츠 몰 보다 워터프론트 피쉬마켓에서 훨씬 싸게 구입 가능하답니다.
작성자
ㅂleeky
작성시간
18.10.20
두바이 데이라에 있는 waterfront fish market에서는 해산물과 과일도 싸게 구입이 가능하네요..,
작성자
ㅂleeky
작성시간
18.10.20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작성자
ㅂleeky
작성시간
18.10.20
안녕하세요 두바이로 취업 하게 될거 같아오 반갑습니다
작성자
에미레이츠11
작성시간
18.10.19
가입했습니다. 준회원이라 열리는 글이 없어요ㅠㅠ
작성자
MinheeKim
작성시간
18.10.19
저희도 두바이나 푸자이라로 둘중 한군데 곧 갈것같아요..반갑습니다
작성자
박순복
작성시간
18.10.18
내년에 두바이 거주 예정입니다~ 반가워요~
작성자
리플리히
작성시간
18.10.18
내년에 아부다비로 갈예정입니다~ 반갑습니다^^
작성자
현쓰22
작성시간
18.10.17
반갑습니다
작성자
왈랄라
작성시간
18.10.16
안녕하세요!
작성자
Downtown
작성시간
18.10.14
온수매트 가져가도 쓸까요?
작성자
아이퐁
작성시간
18.10.14
안녕하세요
작성자
야야야
작성시간
18.10.12
최종 근무일 확정만 남겨놓은 곳에서 갑자기 내년에 계약조건이 변경될 수 있다고 해서 당황하고 있습니다. 정부와 관련된 업체들은 정부의 가이드에 따라야 하는데 가이드 갱신이 내년 1월 1일에 있을 예정이라 그렇다고 하더군요. 대세에 지장은 없겠죠?
작성자
taoist
작성시간
18.10.12
1월에 두바이에 와서 거의 혼자 놀고 있는 아짐입니다...이제서야 이곳을 알게 되었어요. 반갑습니다!!!!
작성자
priesty
작성시간
18.10.12
반갑습니다~ 두바이 너무 덥군요 애기랑 다니기가 힘들어요 ㅠㅠ
작성자
Deshi
작성시간
18.10.12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