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한줄메모장등 게시판에 광고관련 글이나 사이트링크 거시는분들 계십니다. 보이는데로 삭제하고 있으며 반복되는 경우 스팸처리 되실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광고성 글은 정회원광장의 기타업체 홍보 게시판에 올리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두바이파파 작성시간 17.06.07
  • 공지 가입인사등업 게시판에 가입인사글과 한줄메모장에 인사글 작성해주시고 준회원이 작성가능한 게시판에 댓글을 10개달면 바로 정회원으로 자동 등업되십니다. (2016년 6월 기준) 작성자 두바이파파 작성시간 16.06.07
  • 공지 각 게시판에 맞는 글을 올려주십시요. 벼룩시장게시판에 정보글을 올리거나 집구하기게시판에 광고글 올리거나...각 게시판에 맞지않는글은 이동시키거나 삭제조치하겠습니다. 작성자 켈빈 작성시간 16.03.11
  • 두바이와 아부다비 정보에 비해 타지역 정보가 상대적으로 적어 쉽지 않네요 작성자 taoist 작성시간 18.10.21
  • 지금 두바이 관광성수기라죠.
    집 구하기 전에 잠시 호텔이 있어야 될 것 같은데 바이 있을런지 모르겠네요.
    작성자 taoist 작성시간 18.10.21
  • 요즘 한국 가을을 날씨 참 좋은데 겨울 두바이 날씨랑 비슷하려나요 작성자 쭌은마미 작성시간 18.10.20
  • 요즘 두바이 날씨가 조금씩 좋아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작성자 ㅂleeky 작성시간 18.10.20
  • 두바이에서 배드민턴이나, 축구, 농구, 탁구 등 운동을 하시고 싶으시면 world trade center에 가시면 시설이 아주 잘 되어 있으니 참조하세요! 작성자 ㅂleeky 작성시간 18.10.20
  • 수박이나 메론 같은 과일은 에미레이츠 몰 보다 워터프론트 피쉬마켓에서 훨씬 싸게 구입 가능하답니다. 작성자 ㅂleeky 작성시간 18.10.20
  • 두바이 데이라에 있는 waterfront fish market에서는 해산물과 과일도 싸게 구입이 가능하네요.., 작성자 ㅂleeky 작성시간 18.10.20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작성자 ㅂleeky 작성시간 18.10.20
  • 안녕하세요
    두바이로 취업 하게 될거 같아오 반갑습니다
    작성자 에미레이츠11 작성시간 18.10.19
  • 가입했습니다. 준회원이라 열리는 글이 없어요ㅠㅠ 작성자 MinheeKim 작성시간 18.10.19
  • 저희도 두바이나 푸자이라로 둘중 한군데
    곧 갈것같아요..반갑습니다
    작성자 박순복 작성시간 18.10.18
  • 내년에 두바이 거주 예정입니다~ 반가워요~ 작성자 리플리히 작성시간 18.10.18
  • 내년에 아부다비로 갈예정입니다~ 반갑습니다^^ 작성자 현쓰22 작성시간 18.10.17
  • 반갑습니다 작성자 왈랄라 작성시간 18.10.16
  • 안녕하세요!
    작성자 Downtown 작성시간 18.10.14
  • 온수매트 가져가도 쓸까요? 작성자 아이퐁 작성시간 18.10.14
  • 안녕하세요 작성자 야야야 작성시간 18.10.12
  • 최종 근무일 확정만 남겨놓은 곳에서 갑자기 내년에 계약조건이 변경될 수 있다고 해서 당황하고 있습니다. 정부와 관련된 업체들은 정부의 가이드에 따라야 하는데 가이드 갱신이 내년 1월 1일에 있을 예정이라 그렇다고 하더군요.
    대세에 지장은 없겠죠?
    작성자 taoist 작성시간 18.10.12
  • 1월에 두바이에 와서 거의 혼자 놀고 있는 아짐입니다...이제서야 이곳을 알게 되었어요. 반갑습니다!!!! 작성자 priesty 작성시간 18.10.12
  • 반갑습니다~ 두바이 너무 덥군요 애기랑 다니기가 힘들어요 ㅠㅠ 작성자 Deshi 작성시간 18.10.12
이전페이지 31 32 33 현재페이지 34 3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