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이람이엄마작성시간26.06.20
모든 가족이 모여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단오, 두빛이 아니면 어려운 행사이지요😘 즐거웠고 행복했습니다! 평상시 뵙지 못하는 부모님들까지 뵙고 좋았어용 😍 길이가 길어서 세 줄이 된 장명루 팔찌는 끊어질 때까지 걸고 있으려고 합니당 헤헤
작성자하연엄마작성시간26.06.20
준비해주신 단오 행사 선생님들 덕분에 너무너무 즐겁고 뜻깊은 시간이었어요, 한 해 한 해 두빛 사랑에 흠뻑 스며드는 저희 가족들이 참 복받은 것 같고 감사하다 생각했어요 🩷 두빛 식구들 모두가 무탈하게 잘~ 굴러가는 한 해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
작성자이서엄마작성시간26.06.21
토요일도 반납하고 준비해주신 선생님들 감사드립니다! 두빛 부모님들 뵙게 되어 좋았고요. 비가와서 아이들이 덜 재밌으면 어쩌지 싶었는데 돌아오는 길 이서가 이번 단오소풍도 재밌었다고 끝나서 아쉽다는 걸 보니 아이들에게는 부모와 선생님, 친구들 모두와 함께하는 경험이 특별한 축제 같은가 봅니다. (현서 어머니 부채 놀랍습니다!!!)
작성자최성희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22new
적응 중인 이안이와 막내 리아는 물론, 영아반 재원생 아이들까지 모두가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며 단오의 즐거움을 함께 나눌 수 있었습니다. 전통문화를 자연스럽게 경험하고 친구들과 웃음꽃을 피운 행복한 시간이었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