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26년 단오소풍~

작성자최성희|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박소영 작성시간26.06.20 공간이 좁아서 어떡하지?
    걱정이 많았는데
    모든 부모님들이 불평없이. 여건을. 잘 받아들여주시고
    협조해주셔서. 잘 마칠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월요일에 설문지 보내드리면 모두 의견을 진솔하게 적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편안한 주말 되세요
  • 작성자 이람이엄마 작성시간26.06.20 모든 가족이 모여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단오, 두빛이 아니면 어려운 행사이지요😘 즐거웠고 행복했습니다! 평상시 뵙지 못하는 부모님들까지 뵙고 좋았어용 😍 길이가 길어서 세 줄이 된 장명루 팔찌는 끊어질 때까지 걸고 있으려고 합니당 헤헤
  • 답댓글 작성자 이서엄마 작성시간26.06.21 아.. 저는 벌써 빼버렸는데 어쩌죠.... 내 먼저 가면 이서 가끔씩 들여다봐주오....
  • 답댓글 작성자 이람이엄마 작성시간26.06.21 이서엄마 아 왜저럼 증말 ㅡㅡ;;
  • 답댓글 작성자 최성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이서엄마 우리 모두 두빛 가족의 건강을 기원하였기 때문에 그럴 수 없어요😯
  • 작성자 하연엄마 작성시간26.06.20 준비해주신 단오 행사
    선생님들 덕분에 너무너무 즐겁고 뜻깊은 시간이었어요,
    한 해 한 해 두빛 사랑에 흠뻑 스며드는 저희 가족들이 참 복받은 것 같고 감사하다 생각했어요 🩷
    두빛 식구들 모두가 무탈하게 잘~ 굴러가는 한 해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
  • 작성자 이서엄마 작성시간26.06.21 토요일도 반납하고 준비해주신 선생님들 감사드립니다! 두빛 부모님들 뵙게 되어 좋았고요.
    비가와서 아이들이 덜 재밌으면 어쩌지 싶었는데 돌아오는 길 이서가 이번 단오소풍도 재밌었다고 끝나서 아쉽다는 걸 보니 아이들에게는 부모와 선생님, 친구들 모두와 함께하는 경험이 특별한 축제 같은가 봅니다.
    (현서 어머니 부채 놀랍습니다!!!)
  • 작성자 최성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적응 중인 이안이와 막내 리아는 물론, 영아반 재원생 아이들까지 모두가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며 단오의 즐거움을 함께 나눌 수 있었습니다. 전통문화를 자연스럽게 경험하고 친구들과 웃음꽃을 피운 행복한 시간이었길 바래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