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등업 & 가입인사

태온이 엄마입니다

작성자태온지온맘|작성시간26.06.20|조회수38 목록 댓글 3

1. 간단히 소개해주세요.
8월부터 입소하게될 정태온 엄마 입니다.

2. 자녀의 성별, 연령을 적어주세요. (예: 3세 여아, 6세 남아)
정태온 남아 (22년생/5세/만3세반)
정지온 남아 (24년생/3세/만1세반)

3. 발도르프 교육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간단하게만 알고있습니다.

4. 카페 가입 경로를 적어주세요.
등촌동 거주중이라 주변 숲유치원/발도르프 알아보면서 알게됐고 상담받고 입소결정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소영 | 작성시간 26.06.20 반갑습니다
    태온이어머님
    두빛가족이 되어주셔서 환엉하며
    함께 아이 잘 성장하도록 노력해보아요
  • 작성자최성희 | 작성시간 26.06.20 환영합니다~!!
  • 작성자이서엄마 | 작성시간 26.06.21 new 와우! 하랑반과 토리반에 형제가 오는군요! 반갑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