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어나 걷자

작성자청산유수 2|작성시간26.06.21|조회수4 목록 댓글 2

                                일 어 나    걷 자

 

                     일어나  걷는자는  반듯이  걷는고로

                     어디가  어디인지  분간을  해가면서

                     나약한  마음일랑  당장에  접어두고

                     걷기를  원하는자  반듯이  걷게되니

                     자신의  마음부터  투철히  다져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운교 | 작성시간 26.06.21 new 걸을 수 있음 만으로도 엄청 행복 하지요
    두발로 갈 수 있다는 게...
    행복 하세요 청산 유수님
  • 답댓글 작성자청산유수 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감사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