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어나 걷자 작성자청산유수 2|작성시간26.06.21|조회수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 어 나 걷 자 일어나 걷는자는 반듯이 걷는고로 어디가 어디인지 분간을 해가면서 나약한 마음일랑 당장에 접어두고 걷기를 원하는자 반듯이 걷게되니 자신의 마음부터 투철히 다져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운교 | 작성시간 26.06.21 new 걸을 수 있음 만으로도 엄청 행복 하지요두발로 갈 수 있다는 게...행복 하세요 청산 유수님 답댓글 작성자청산유수 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감사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