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송]아침 음악

작성자봄내나그네|작성시간26.06.21|조회수6 목록 댓글 1

 As It Was, 해리 스타일스의 음색은 왠지 모르게 겨울에 가깝지만 노래는 무더운 여름 바닷가 혹은 워터파크에서 듣기 좋은 여름 팝송입니다.

https://youtu.be/H5v3kku4y6Q?si=TXg7VWyDmwJ19h3Q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늘나라 | 작성시간 26.06.21 new 우습기도 하고 무슨 4차원 음악같기도 하고 잘 모르겠지만 영상은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오늘도 버벅거리면서 희망을 가지고 끝까지 들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