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하늘나라 작성시간26.06.22 new
"다른 사람들을 고려하지 않는 삶은 자신의 삶을 제대로 살아갈 수 없다"는 오쇼의 주장은 정당성을 잃었다고 봅니다. 이 지구상에 사는 사람이 다른사람을 흉내 내면서 사는 삶은 자기의 삶을 잃기에 바람직한 삶이 아닐 수 있으나 다른 사람을 고려하지 않고 사는 사람은 고립되고 비사회적인 사람으로 폐쇄된 생활을 할 수 밖에 없기에 결국에는 비정상적인 삶을 살게 될 것입니다. 반복적으로 나타나는 극단적이고 이분법적인 오쇼의 주장은 독자가 잘 해석해서 참고하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