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단오제 이틀동안 공연하시느라 고생하신 덕희님
그리고 힘드신데도 즐겁다고 따뜻한 마음으로 말씀해주시는 왕서방님 왕비님 자야자야님
소요산님 요정님 야수님 미녀님
포레스님 사이다님 마도로스님 외 여러분
그니고 예천 농사꾼족장님 외 부족민(캄보디아님외1명)
눈에 핏줄까지 피곤하신데 부상투혼 사계절운영자님
실방에서 응원 해주신 부회장님이하 용마산운영자님
빵빠레님🫰 나야나님 희야매니저님 등 많은별님분들 그리고 유친님들 많이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덕희품바^^(카페지기) 작성시간 26.06.22 new
희야님께서도 고생많으셨어요^^ 나야나님 방 잘지켜 주셨어 감사요 ~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당~^^
-
답댓글 작성자나야나(울산) 작성시간 26.06.22 new
넵~~덕희님
때로는 실방 때로는 현장에서
항상 열응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사계절(상주) 작성시간 26.06.22 new
안녕하세요,반갑습니다~덕희님,더운날씨에,어깨도아프신데,불구하고,고생하셨습니다,
희야님,영상찍으시랴,바쁘셨지요,고생하셨습니다,총무님,덕희님과,별님들챙기시느라,고생하셨구요,고기집에서,저술먹이느라,수고하셨습니다~^
그동안,공연끝나고식사중에서는,이번이젤즐겁고,행복했습니다,총무님,감사합니다~
오늘도,즐겁고,행복한,하루되세요,별님들모두모두,사랑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야나(울산) 작성시간 26.06.22 new
덕사모 캎에 없어서는 안될
총무님 사계절님 희야님 그리고 울 멋진 별님들 모두모두 고생많으셨습니다
오래오래 함께 함께하겠습니다~🫶🫶🫶 -
작성자김미영(전주) 작성시간 26.06.22 new
고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