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섬진강자유게시판

걱정에 머물지 말자

작성자달청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8 목록 댓글 0

“건강은 지키는 것이고
병마는 벗하는 것이다.”

**
눈은 좋은 것만 보고
귀는 좋은 소식만 듣고

입은 고마운 말만 하고
손은 베풀며 살아가면

근심 걱정 없는
밝은 세상이 될 것이다.

그러나
세상에는 걱정거리도 많다.

몸이 아파서 걱정
마음이 아파서 걱정

돈이 없어서 걱정
외로워서 걱정

걱정에 머물지 말자

과거의 그늘에서 벗어나
다가올 날에 희망을 걸자

그러면 내일로 가는 길이
더 가볍고 밝아질 것이다,

{五松(편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