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은 지키는 것이고
병마는 벗하는 것이다.”
**
눈은 좋은 것만 보고
귀는 좋은 소식만 듣고
입은 고마운 말만 하고
손은 베풀며 살아가면
근심 걱정 없는
밝은 세상이 될 것이다.
그러나
세상에는 걱정거리도 많다.
몸이 아파서 걱정
마음이 아파서 걱정
돈이 없어서 걱정
외로워서 걱정
걱정에 머물지 말자
과거의 그늘에서 벗어나
다가올 날에 희망을 걸자
그러면 내일로 가는 길이
더 가볍고 밝아질 것이다,
{五松(편집)}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