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섬진강자유게시판

오늘이 행운의 날

작성자달청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9 목록 댓글 0

“행운을 기다리는 사람아!
네가 오늘 살아 있음이 큰 행운이다.”

**

어떤 사람이
더 많이 배웠다고,
더 많이 가졌다고 자랑하지만

돌아보면 사람 사는 일은
다 거기서 거기입니다.

남의 행동을 두고
이러쿵저러쿵 비난하기보다는

먼저 자신의 부족함을 돌아보는 것이
참된 지혜라고 생각합니다.

어떤 사람은 따뜻했고,
어떤 사람은 차가웠습니다.

어떤 사람은 만나기 싫었고,
어떤 사람은 헤어지기 싫었습니다.

어떤 사람은 그리웠고,
어떤 사람은 생각하기도 싫었습니다.

나도 누군가에게
오래도록 그리운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따온글, 五松(편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