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섬진강자유게시판

다함께 살자

작성자달청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8 목록 댓글 0

“행동하는 것, 상대를 대하는 것
모든 것이 마음에서 이루어진다.”

**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사람과 가까이하라.

사람의 마음과 행동은
서로에게 쉽게 물들기 때문이다.

배려와 신뢰를 아는 친구-,

따뜻한 말 한마디로
기쁨을 전해 주는 사람은
곁에 둘수록 삶이 밝아진다.

반대로 늘 부정적이고
남을 비꼬는 사람과는
적당한 거리를 두어야 한다.

사람을 업신여기고 거만한 사람은
스스로 덕을 멀리하는 사람이다.

남과 자신을 비교하지 말아라.

세상에는 나보다 뛰어난 사람도,
부족한 사람도 함께 살아간다.

자신의 장점을 바라보며
자기 행복과 성공을 확신하고 살아가라.

{ 五松(편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