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섬진강자유게시판

덕분입니다

작성자달청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8 목록 댓글 0

“꽃의 향기는 백리를 가고
사람의 향기는 만 리를 간다.”
(人香萬里)

**
우리는 알게 모르게
수많은 덕분 속에 살아갑니다.

부모님의 덕분에,
친구의 덕분에,
이웃과 지인의 덕분에,

그리고 나라와 사회의 덕분에
오늘의 내가 존재합니다.

누군가의 손길과 배려가
모여 삶을 이루어 줍니다.

‘덕분’이라는 말속에는
사랑과 은혜와 감사가
깊이 담겨 있습니다.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베풀어 주신 그 은혜를
잊지 않고 살아가려 합니다.

그 마음이 곧
사람의 향기입니다.

{五松(편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