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6.25때 일본이 물자+ 군인 지원 엄청했네

작성자알밤|작성시간26.06.23|조회수2 목록 댓글 0

자유 한국을 위해 

 

비공식 참전했었네 ㅎㄷㄷ

 

미국, 일본 논문들 보면 최소 몇천명 최대 몇만명

 

군인으로 미군 지원해서 희생

 

혈맹이었노

 

역사엔 좃선 정서때문인지 미군 소속으로 집계되거나

비공식화 됨 ㅆㅂ 

 

이런게 진짜 역사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향림자 방송 다시보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