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재선거 절대 못하는 이유는 하나임 ㅋㅋ

작성자알밤|작성시간26.06.05|조회수9 목록 댓글 0

부정선거 준비하는 기간이 촉박해서 

재선거 하려면 자연빵으로 선거 치러야 되는데

재선거 하는순간 국힘 역대급 압승으로 바뀌고

그럼 진짜 부정선거의 실체가 다 까발려짐 

민주당이랑 선관위 이새끼들이 어제부터 

재선거는 절대안된다, 일고의 가치도 없다고 

노래를 부른게 바로 이런 이유겠지 ㅋㅋㅋ 

 

사전투표는 위조표를 넣을 시간이 넉넉해
반면 당일투표는 하루만에 통갈이나 표를 넣어야해서 사고가 생김.

사전투표로는 사기치기에 표가 부족해서
당일투표로도 집어넣으려다가 걸린거임

보수당표 많은 지역일수록 많이 집어넣어야하니,
송파에서 4만표즘 꼼쳐뒀다가, 사람들이 투표하러 적게오면
민좆당 표로 몰래 넣으려고 했는데,

유권자들이 예상보다 많이 오니까, 더이상 표를 못준거야.
그래서 투표용지 부족 줄세우기 사태 생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