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심해라 부정선거와 싸운건 윤석열 대통령이지 국민의 짐이 아님. 작성자알밤|작성시간26.06.05|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부정선거에 침묵하고 내부총질이나 하던 엔추파도스 새끼들을 지지할 이유가 전혀 없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