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발적으로 모인사람들 통제하겠다는 놈이 범인이다.

작성자알밤|작성시간26.06.05|조회수7 목록 댓글 0

송파 선관위 쪽은 누가 주최해서 모인 집회가 아니다.

근데 확성기 들었답시고, 유튜버랍시고

안전2 유지하겠다는 ㅈ같은 명분으로 김빼기 하는놈이 엔츄다.

 

키르기스스탄도 네팔도 그 누가 시켜서 나간 것도 아니고

그 누가 사람들의 행동을 컨트롤 하지 않았다.

순리대로 돌아가게 두었다.

공권력이 진압을 하면 진압하는데로 맞서고

아니면 다시 평화적으로 집회하고

근데 지금 보면 

ㅈ같은 가두리 집회하던 새끼들이 근성 못 버리고

안전유지 한답시고 사람들 끓어 오르는거 

우린 법 지켜야 된다는 ㅈ같은 명분 내세우면서 

찬물 끼얹고 가두리 치고 있음

자발적으로 모인 사람들을 집회형식으로 가두리 하는 놈이 범인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