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 선관위 쪽은 누가 주최해서 모인 집회가 아니다.
근데 확성기 들었답시고, 유튜버랍시고
안전2 유지하겠다는 ㅈ같은 명분으로 김빼기 하는놈이 엔츄다.
키르기스스탄도 네팔도 그 누가 시켜서 나간 것도 아니고
그 누가 사람들의 행동을 컨트롤 하지 않았다.
순리대로 돌아가게 두었다.
공권력이 진압을 하면 진압하는데로 맞서고
아니면 다시 평화적으로 집회하고
근데 지금 보면
ㅈ같은 가두리 집회하던 새끼들이 근성 못 버리고
안전유지 한답시고 사람들 끓어 오르는거
우린 법 지켜야 된다는 ㅈ같은 명분 내세우면서
찬물 끼얹고 가두리 치고 있음
자발적으로 모인 사람들을 집회형식으로 가두리 하는 놈이 범인이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