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폭력 안되는 이유 알려줌

작성자알밤|작성시간26.06.05|조회수6 목록 댓글 0

나도 대안 없어

방법이 없는데 폭력은 그 없는 방법중에서도 최악임

일단 여론이 안좋아짐

왜? 왜 폭력을 사용하는 지경까지 오게 됐는지를 npc들이 이해를 못함

쟤네들은 뜬금없이 왜이렇게 과격해? 부정선거? 아무리 부정선거라고 해도 말로 해도 되는거 아니야? 이렇게 되어버림

그리고 쁘락치를 심어서 폭력시위를 역으로 이용가능함

미국 jan 6 국회의사당 점거사건에서

fbi 사복요원들이 시위자들 사이에 상당수 섞여있었던건 공공연한 사실임 x 가보면 다 나온다

그리고 조직화가 안됨

상대는 경찰이고 시민들은 조직도, 구심점도 없음

시민이 폭력을 사용하면 경찰도 맞대응하는데

최소한 이기는 싸움을 해야지

압도적인 수적 우위나 계획 없이 폭력행사하는건 그냥 자살행위임

애초에 그런 수적 우위가 있으면 폭력을 행사할 필요도 없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