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용지 부족도 다 니들 땜에 터진거잖아 작성자알밤|작성시간26.06.05|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투표용지 파쇄한거만 보면부정 증거라며 선관위문 두드리고 염병을 하니까이런 사태가 생긴거잖아 ㅅㅂ ㅋㅋㅋ니들 때문에 생긴일인데 또 폭,동 선동하려고 드네 ㅉㅉ 양심도 없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