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선거용지 부족도 다 니들 땜에 터진거잖아

작성자알밤|작성시간26.06.05|조회수7 목록 댓글 0

 

투표용지 파쇄한거만 보면

부정 증거라며 선관위문 두드리고 염병을 하니까

이런 사태가 생긴거잖아 ㅅㅂ ㅋㅋㅋ

니들 때문에 생긴일인데

 또 폭,동 선동하려고 드네 ㅉㅉ 양심도 없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