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라보소 ㅋㅋㅋㅋㅋ
니들이 17년된 기관을 없애면서 까지 내손에 수갑을 채워서
난 이곳에 안좋은 기억이 있다
하지만 이제 국민의 준 권한으로 여기에 돌아왔다
첫번째는 선관위를 응징해야 한다
카리스마 지리노... 눈빛보소...
과일2천만원에 연어스시 처먹는 깜도 안되는 새끼 내려오면 대통령해라.
다음검색
아우라보소 ㅋㅋㅋㅋㅋ
니들이 17년된 기관을 없애면서 까지 내손에 수갑을 채워서
난 이곳에 안좋은 기억이 있다
하지만 이제 국민의 준 권한으로 여기에 돌아왔다
첫번째는 선관위를 응징해야 한다
카리스마 지리노... 눈빛보소...
과일2천만원에 연어스시 처먹는 깜도 안되는 새끼 내려오면 대통령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