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진숙이 등장에 국회가 술렁

작성자알밤|작성시간26.06.05|조회수9 목록 댓글 0


 

아우라보소 ㅋㅋㅋㅋㅋ

니들이 17년된 기관을 없애면서 까지 내손에 수갑을 채워서

난 이곳에 안좋은 기억이 있다

하지만 이제 국민의 준 권한으로 여기에 돌아왔다

첫번째는 선관위를 응징해야 한다

 

카리스마 지리노... 눈빛보소...
과일2천만원에 연어스시 처먹는 깜도 안되는 새끼 내려오면 대통령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